본문 바로가기

탈출

아기 고양이의 실종 게임하기 / 엄마고양이 귀여워...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아기 고양이의 실종 게임하기 입니다.

 

어느날 집에서 편히 쉬고 있던 고양이 모녀

일어나보니 사라져 있는 아기 고양이를 찾아 나서는 게임이에요

 

 

 

자 그럼 게임 리뷰 시작해볼께요 ^^ 직접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바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실종된 아기 고양이를 찾으러 나온 어미 고양이

길냥이와 참새 아이들을 만났네요.

곰인형도 있고

작은 박스와 큰 박스가 있습니다.

 

 

처음이니까 다 알려드리죠 ㅎㅎ 작은박스와 큰박스를 막 클릭하면 저렇게 해서 올라갈수가 있어요

고양이 하품 정말 귀엽네요. ^^ 캡쳐는 안되었습니다.

 

 

지붕에서 낮잠자던 길냥이가 아기 고양이의 행방을 알려주네요.

우리도 단서를 찾았으니 가봅시다.

 

 

하수구에 어미 고양이를 보고 놀란 쥐가 빠져버렸어요.

어미 고양이가 너무 착해서 쥐를 살려주네요.

저기 검은 고양이 한마리고 보고있는데

가볼까요?

이런 검은 고양이가 쥐를 달래요 잔인해라...

ㅋㅋ 하지만 이 게임은 정말 착한게임이에요

그럼 직접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면서 여기서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