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드벤쳐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

 

심영의 모험2 게임 플레이하실분들은 위에서 바로 하시면되고

소개글/ 간단한 공략 보실분들은 아래로 넘기시면됩니다.

이번에는 심영의모험2 소개해드립니다. 심영의모험1 의 후속작이죠

드라마 야인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심영과 김두한의 대결구도가 나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심영의모험2 는 드라마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고 있는데

저도 어렸을적에 봤던 드라마인데요

 

 

위의 화면은 거의 인트로 부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심영이 공산주의 단체의 열성 당원이었네요

게다가 사회주의 낙원을 선전하는 선전극 님을 공연하고 있다니.. 어렸을때는 정말 몰랐는데

그때 어리긴 어렸나봐요 저는 다 큰줄알았거든요. 저런내용을 다 놓치고 드라마만 보다니

싸움 드라마인줄만 알았지...

 

 

김두한이 등장해서 심영의 공연을 방해합니다. 흠.. 그래도 저때 공산주의가 낙원이라고

선전하던 사람들은 현실에서 어떻게 적용될지 모르고 찬성했던걸꺼에요

이론은 정말 기가막힌거니까 어쨋든 심영의모험2에서 심영은 김두한한테

줜나게 쫏겨다닙니다 싸움을 못해서 ㅋㅋ

 

 

불행히도 심영의 전투력은 바닥 ㅋㅋ 아래는 심영의모험2 공략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심영의모험2 공략에서는 뭐 별거 없고 한 단계 한 단계 약점을 찾아서 빨리빨리

빠져나오는게 관건이더군요 이 게임 자체가 그걸 찾는 맛에 하는거니까

너무 과도한 공략은 오히려 재미를 반감시키고 너무 막히는 분들만 살짝보세요

몇단계 없긴하지만 ㅋㅋㅋ

 

 

1단계입니다. 김두한을 넘어서 가야할꺼같이 설명 써놓은거 낚시에요

여러분들 개빡치는것을 즐겨하는 심영의모험2 제작진이빈다. ㅋㅋㅋ

넘으려고 점프해보세요 바로 같이 점프해서 넘을수가 없습니다.

 

 

저도 어쩌다가 발견했는데 뒤에서 동동뛰면 저기 꺼지면서 절로 나오면됩니다. ㅋㅋㅋ

아니 제작진 심영의모험2 진짜 너무 하게 만들었네 ㅋㅋ 점프 호살표 먼데 ㅋㅋㅋㅋ

 

 

2단계는 뭐 김두한이 총알쳐럼 발사해서 뛰어오는데

먼저 점프하거나 하면 이쉑이가 점프를 한번써서

직선으로 발사되던지 어쩌던지해서 절로 직선으로 들어가버립니다.

그냥 나올떄 맞춰서 뛰면 따라서 뛰어서 잡아버려요 ㅋㅋ

 

 

여기까지 제 간단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 소개/공략은 끝입니다.

재밌게즐기시길바래용

'어드벤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레스트템플 2인용  (0) 2016.01.30
에그스팅션 / 1인용 액션게임  (0) 2016.01.23
슈퍼미트보이 게임하기  (0) 2016.01.22
홉스 게임하기/ HOPS  (0) 2016.01.22
포커스 게임하기 /초능력게임  (0) 2016.01.22